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S4 게임 할인 소식
    게임 2020. 8. 20. 20:44
    반응형

    Sony playstation 5 출시가 멀지 않은 가운데, ps스토어(playstation store)에서는 끊임없이 PS4 게임 할인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오늘 전할 ps4 게임 할인 소식입니다. 

    ps스토어( playstation store)

    이번 게임 할인은 playstation Plus(ps 플러스) 가입 여부에 상관없이 구매가 가능한 게임 할인입니다. 

    소개하는 것과 같이 22,800원 이하 타이틀 게임을 대상으로 합니다.

    게임마다 차이가 있지만 ps4 게임은 출시 이후 길지 않은 기간 안에 할인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구입하고 싶은 신작 게임이 있다면, 일정 기간이 지난 후 ps스토어를 틈틈이 확인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게임을 구입을 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ps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테마로 할인을 하는데, 이번 할인은 낮은 가격을 테마로 하는 할인입니다.   

    게임 할인 기간은 2020. 8. 19. 10:00 (am) ~ 2020. 9. 1. 11:59 (pm) 입니다.

     

    할인 기간 잘 확인하시고, 그럼 이번 할인 대상 ps4 게임들을 살펴보겠습니다.

    PS4 게임 할인(ps스토어)

    오버쿡드 2가 포함되어 있네요. 정말 강추하는 게임입니다. 오버쿡드 2는 특히 여러 명이 플레이하면 정말 즐겁게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2인용 게임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갓 오브 워는 뭐 말할 필요도 없는 명작이니 생략하고, 얼마 전 ps 플러스 가입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했던 완다의 거상도 보이네요. 역시 두말할 것도 없는 명작입니다.   

    PS4 게임 할인(ps스토어)

    저는 건담에는 관심이 없어 건담 게임을 해보지 않았는데, 건담 마니아들이 좋아할 만한 게임이 보이고요, 꾸준히 인기 있는 드래곤볼 제노버스2와 나루토가 보이네요.

    그리고 할인 때마다 눈에 띄는 와치독도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와치독을 꼭 한 번 해보고 싶은데 이상하게 선뜻 구입 버튼에 손이 안 가네요. 

    PS4 게임 할인(ps스토어)

    파크라이 시리즈는 예전보다 인기가 좀 식은 느낌인데, 그래도 명작은 명작이죠. NBA 2K는 소장하고 있는 게임인데, 아기자기하고 아케이드성이 강한 농구게임을 해보고 싶으시다면 정말 강추합니다. 특히 이 게임도 여럿이 하면 정말 재밌습니다. 전설적인 선수들도 많이 나오고 코믹하고 다양한 덩크가 재미를 더합니다.

    톰 클랜시도 예전에 해 본 게임인데 플레이 타임이 길지 않아 잘 기억이 나지 않네요. 역시 잘 알려진 게임입니다.   

    PS4 게임 할인(ps스토어)

    헤비레인과 라스트 오브 어스, 메트로 정도가 눈에 띄네요. 특히 라스트 오브 어스는 정말 명작입니다. 아직 안 해보셨다면 꼭 추천드립니다. 이런 명작을 5400원으로 즐길 수 있다는 건 정말 행복한 일입니다. 

    PS4 게임 할인(ps스토어)

    뒤로 갈수록 아기자기한 게임들이 주를 이루네요. 어린이들을 위한 게임이 많이 보입니다. 가격도 정말 저렴하니 이번 기회에 아이들에게 게임 선물을 해보세요. 

    PS 비타

    이 페이지부터는 PS 비타 게임이 나오네요. 

    뒤로 넘어가면 추가 콘텐츠가 주를 이룹니다. 혹시 내가 소장하고 있는 게임들의 추가 콘텐츠가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추가 컨텐츠

    이상으로 PS4 게임 할인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전체적으로 보면 일부 명작들이 포함되어 있지만 다른 할인 행사 때보다는 게임의 종류가 많지는 않아 보입니다 playstation 5가 출시되기 전 다양한 PS4 게임들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PS5, PS4, XBO, XSX, PC]  (0) 2020.11.16
    PS5 출시 정보  (0) 2020.10.17
    PS4 무료게임(10월)  (0) 2020.10.08
    배틀그라운드 무료 다운로드 [PS4]  (0) 2020.09.02
    폴가이즈(Fall Guys) 시즌2  (0) 2020.08.31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