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PS5, PS4, XBO, XSX, PC]
    게임 2020. 11. 16. 16:34
    반응형

    오픈월드 액션 RPG의 명작 어쌔신크리드의 새로운 시리즈 어쌔신크리드 발할라가 2020. 11. 10. 출시되었습니다.

    어쌔신크리드는 그 인기만큼 과거 시리즈에서도 많은 평가들이 있었는데요. 특히 전작인 어쌔신크리드 오디세이는 정말 많은 호평을 쏟아내며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시리즈 어쌔신크리드 발할라는 어떤 평과 재미를 줄지 기대가 커집니다.

    발할라의 주인공은 바이킹입니다. 어쌔신크리드의 분위기가 점점 터프하게 바뀌어 가고 있는 느낌입니다.  

     

     

    이번 어쌔신크리드 발할라도 전작과 마찬가지로 남녀 성별 주인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후드를 통한 잠행 플레이 기능이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무기 시스템도 바뀌었습니다. 어쌔신크리드 발할라에서는 양손에 무기를 들고 싸울 수 있습니다. 각각 다른 무기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도끼, 검, 방패, 활, 채찍, 도리깨, 창 해머 등 다양한 무기들을 조합하여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어쌔신크리드 발할라는 PSPS5, PS4, XBO, XSX, PC 모두로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PS4, XBO 버전을 구입하면 PS4, XSX 무료 업그레이드가 지원됩니다. 

     

    PC 사양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최소사양, 권장사양)

     

    어쌔신크리드 발할라는 세 가지 에디션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먼저 스탠다드 에디션입니다.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본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구입하실 거로 생각되는 기본 에디션입니다.

    최상위 얼티밋 에디션과 약 35000원의 가격차이가 있기 때문에 어쌔신크리드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스탠다드 에디션을 추천합니다. 

     

     

    다음은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골드 에디션입니다.

     

    게임 본편에 더하여 시즌 패스와 추가 미션 '베오울프의 전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편만으로는 약간 부족하겠다는 생각이 든다면 골드 에디션을 추천합니다. 

     

     

    시즌 패스는 전작들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었는데요. 이번 시즌 패스도 기대가 되며 시즌 패스의 일부 콘텐츠는 게임 발매 이후 순차적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다음은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얼티밋 에디션입니다.

     

    표지부터 바이킹의 카리스마가 철철 넘쳐흐릅니다. 얼티밋 에디션은 스탠다드 에디션 다음으로 많이 구입하실 거로 예상되는 에디션입니다. 

     

     

    얼티밋 에디션은 골드 에디션에 더하여 얼티밋 팩과 테마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시리즈의 모든 것을 플레이해 볼 수 있는 에디션입니다. 다만 어쌔신크리드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혹시나 흥미가 생기지 않아 도중에 그만두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신중하게 구입해야 하는 에디션입니다.

    가격도 고려해야 하고요.   

     

     

    이번 어쌔신크리드 발할라는 전작 오디세이와 약간의 차별성을 보여주려고 한 부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출시 이후 이 부분이 유저들의 불만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출시 극초반이기 때문에 객관적인 평가는 시간이 좀 더 필요할 거 같습니다. 

     

    어쌔신크리드 발할라는 전작들과 함께 오픈월드 RPG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게임입니다. 

     

    특히 이번 발할라는 뛰어난 그래픽을 선보이기 때문에 콘솔이나 권장사양을 만족하는 PC를 소장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전작과는 또 다른 감동을 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상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출시 소식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