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틀그라운드 무료 다운로드 [PS4]
    게임 2020. 9. 2. 12:03
    반응형

    오늘은 배틀그라운드 무료 다운로드 [PS4] 소식입니다. 

    다운로드 사이트는 PS 스토어입니다. 

    지난 8월에는 폴가이즈를 무료 다운로드 제공했습니다. 폴가이즈는 현재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으며, 10월에는 시즌2가 출시됩니다. 참고하세요~

     

     

    폴가이즈(Fall Guys) 시즌2

    신규 게임이자 온라인 게임 중 가장 큰 인기 게임인 폴가이즈(Fall Guys) 시즌2 소식입니다. 요즘 폴가이즈(Fall Guys)는 온라인 게임 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폴가이즈(Fall Guys)는

    ganggun9972.tistory.com

    지금 9월엔 배틀그라운드를 무료 다운로드 제공합니다. 배틀그라운드는 정말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무료 다운로드 [PS4]

    다운로드 사이트는 PS스토어(sony playstation store) 입니다. 

    이렇게 PS스토어에서 명작들을 무료로 제공하는 건 PS+ 가입자를 늘리기 위한 sony playstation의 마케팅으로 보입니다. 

    이번 배틀그라운드 무료 다운로드 기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다운로드 기간은 2020. 9. 1. 10:00 (AM) ~ 2020. 10. 6. 10:00 (AM) 입니다. 

    약 한 달이 넘는 기간이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배틀그라운드 무료 다운로드는 PS PLUS 가입자에게만 제공합니다. 또한 PS PLUS 가입기간이 끝날 때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무료 다운로드 [PS4]

    혹시 PS PLUS 가입자가 아니시면, 가입 서비스 가격 확인하시고 이번 기회에 구입하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이용권은 종종 할인을 하니 할인기간에 구입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14일 체험권은 무료이니 참고하시고요

    배틀그라운드는 2017년 12월 21일에 출시되었고, 지금까지 많은 유저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 명작 게임입니다.

    현재도 배틀그라운드 OPGG를 통해 전적을 확인하고, 다음 배틀그라운드에 접속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정말 말이 필요없는 게임입니다. 배틀그라운드는 이미 많은 분들이 플레이를 하셨겠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은 이번 배틀그라운드 무료 다운로드를 통해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배틀그라운드 무료 다운로드 [PS4]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스릴 넘치는 게임 속, 외딴 섬에 착륙하여 재빠르게 무기와 장비를 장착하고 경쟁자들을 쓰러뜨린 뒤 최후의 생존자가 되어보세요."

    배틀그라운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인원은 2-99명입니다. PS스토어 기준 다운로드 파일 크기는 40.63GB 입니다. 용량이 작은 편은 아니니 참고하셔서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배틀그라운드는 최대 100명이 고립된 지역에서 탑승물, 무기 등을 활용해 최후의 1인(또는 1팀)이 되기 위해 싸우는 비디오 게임입니다.

    배틀그라운드의 정식 명칭은 ‘플레이어언노운즈 배틀그라운드(PUBG: PlayerUnknown’s Battlegrounds)’입니다. 보통 편하게 '배그'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무료 다운로드 [PS4]

    게임 방법은 게임을 시작하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데미지를 주는 자기장이 좁아집니다. 초보 때는 잘 확인하셔야 합니다. 이렇게 안전 지역이 점점 줄어들면서 플레이어 상호간의 전투를 유도합니다. 

    배틀그라운드 플레이어들은 기관단총, 권총 등의 무기와 헬멧, 조끼 등의 장비, 오토바이나 보트 같은 다양한 차량을 활용하며 서로 공격, 방어를 하게 됩니다. 차량을 이용하면 적에게 쉽게 노출되지만, 잘 이용하셔야 게임에 유리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무료 다운로드 [PS4]

    또한 겜임 내에는 다양한 맵이 존재합니다. 맵마다 고유 특성과 재미가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2017년 3월 24일 세계 최대 PC 게임 플랫폼인 스팀에서 얼리 액세스로 출시되었습니다.

    출시된 지 13주 만에 매출 1억 달러를 기록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우리나라에는 2017년 12월 21일 정식 출시가 되어 지금까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처음 배틀그라운드가 출시가 되었을 때 PC방을 가면 대부분의 모니터엔 배틀그라운드가 띄워져 있었습니다. 유튜버 등 많은 개인 방송인들도 배틀그라운드 플레이를 영상으로 보여주었습니다. 

    잠시 주춤했던 배틀그라운드는 2020년 8월 기준 피파온라인을 제치고 PC방이용 게임 2위를 다시 탈환했습니다. 

    그리고 2018년 5월에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출시되어 2년만에 가입자 2천만 명을 돌파했습니다. 정말 엄청난 기록입니다. 지금까지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하며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무료 다운로드 [PS4]

    그리고 현재까지 약 7천만 장이 팔렸고, PS4, 엑스박스 원 등 콘솔용 배틀그라운드는 출시 후 6개월만에 누적 판매량 5천만 장을 기록했습니다. 정말 엄청난 대기록입니다.   

    이번 PS스토어 배틀그라운드 무료 다운로드편에는 배틀그라운드 Drop 팩도 무료로 제공합니다. 

    배틀그라운드 Drop 팩 포함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희귀한 삐에로 살인마 의상, 배틀스탯 무기 스킨 및 5개 레벨 장비입니다. 무료팩이니 게임과 꼭 함께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겨보세요.

    유료로 추가할 수 있는 팩들도 있으니 잘 살펴보시고 추가구매하셔도 됩니다. 

    이번 배틀그라운드 무료다운 제공은 혜택이 정말 많아보입니다. 그리고 배틀그라운드는 출시된지 약 4년이 되었기 때문에 배틀그라운드 인벤,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 그 외 많은 배틀그라운드 사이트를 방문해 보시면 등 팁 정말 많은 정보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 배틀그라운드를 다운로드하셔도 정말 재밌게 즐길 수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무료 다운로드 [PS4]

    저는 유료로 구입을 해서 정말 재밌게 했었는데, 이번에 무료팩도 있어 배틀그라운드를 다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는 아직 멀티플레이 인원도 많아서 게임을 즐기시는데는 부족함이 었습니다. 

    다만, 고인물이라 불리는 고수들이 많기 때문에 처음에는 적응하기가 힘들수도 있는데, 많이 연습하시면 어느새 적응되어 패드를 자유롭게 조작하며 게임을 즐기고 있는 자신을 발견하실 겁니다.

    배틀그라운드 무료 다운로드 [PS4]

    특히 배틀그라운드와 같은 fps 게임은 너무 빠지면 자신도 모르게 너무 장시간 플레이를 하게 될 수 있으니, 건강을 생각하셔서 적당하게 즐기신다면 무료로 스트레스도 날리고 지인들과도 새로운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요즘 보면 PS스토어에서 매달 무료 다운로드 게임을 제공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계속 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이번 배틀그라운드 무료 다운로드 제공은 꼭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배틀그라운드 무료 다운로드 [PS4] 소식을 알려드렸습니다. 

    728x90
    반응형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PS5, PS4, XBO, XSX, PC]  (0) 2020.11.16
    PS5 출시 정보  (0) 2020.10.17
    PS4 무료게임(10월)  (0) 2020.10.08
    폴가이즈(Fall Guys) 시즌2  (0) 2020.08.31
    PS4 게임 할인 소식  (0) 2020.08.20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