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폴가이즈(Fall Guys) 시즌2
    게임 2020. 8. 31. 08:00
    반응형

    신규 게임이자 온라인 게임 중 가장 큰 인기 게임인 폴가이즈(Fall Guys) 시즌2 소식입니다.

    요즘 폴가이즈(Fall Guys)는 온라인 게임 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폴가이즈(Fall Guys)는 한 명의 승자가 남을 때까지 계속되는 혼란스러운 60인 난투극 멀티플레이 파티 게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폴가이즈(Fall Guys)는 출시된 지 한 달도 되지 않았는데, playstation plus(ps 플러스)에서 최다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ps 플러스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한 효과가 엄청 났습니다. 

    폴가이즈(Fall Guys) 시즌2

    스팀(steam)에서도 출시 3주만에 700만 건이 다운로드되었습니다.전 세계에서 사랑을 받고 있어 앞으로 다운로드 건수가 얼마나 될 지 기대가 됩니다.

    폴가이즈(Fall Guys) 시즌2

    스팀 배틀 그라운드가 출시됐을 때도 인기가 엄청났는데 폴가이즈(Fall Guys)가 그 기록을 넘보고 있습니다. 동시접속자는 스팀 배틀 그라운드에 이어 4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폴가이즈(Fall Guys)는 정말 신작 온라인 게임으로서 엄청난 기록을 세우고 있습니다.

    특히 확실시 되는 모바일 플랫폼에도 출시되면 그 인기는 정말 어마어마해질 것이고 모바일 게임 추천 1위가 될 것은 분명해 보입니다. 

    폴가이즈(Fall Guys) 시즌2

    중국의 영상 플랫폼 빌리빌리에서 폴가이즈(Fall Guys) 게임사(미디어토닉)로부터 폴가이즈의 권리를 얻어 모바일 버전을 개발 중이라는 소식도 있었습니다. 

    닌텐도 스위치와 XBOX 로도 출시된다는 소문이 있는데, 출시되는 건 시간문제인 듯합니다.

    게임사 입장에선 망설일 이유가 없습니다. 

    폴가이즈(Fall Guys) 시즌2

    특히 코로나로 인해 게임 유저들의 게임 횟수도 늘어나면서 계속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습니다. 

    이런 큰 인기를 이어가고자 폴가이즈(Fall Guys)의 게임사 미디어토닉은 27일 게임쇼(게임스컴 2020)에서 폴가이즈(Fall Guys) 시즌2 콘텐츠를 공개했습니다. 세계의 게임 유저들이 주목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미디어토닉 수석 디자이너가 폴가이즈(Fall Guys) 시즌2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폴가이즈(Fall Guys) 시즌2의 출시는 시즌1이 끝나는 10월 6일쯤이 된다고 암시했습니다. 

     

    시즌2 소개 영상을 보면 지형지물을 옮겨 성벽을 오르는 캐릭터의 모습이 확인됩니다. 협동과 방해라는 요소로 게임의 활동성을 더욱 다양하게 구성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는 시즌1에서는 없던 방식이 추가된 것입니다.

    폴가이즈(Fall Guys) 시즌2

    어떤 게임이든 새로운 시즌에 맵 추가는 필수입니다.

    폴가이즈(Fall Guys) 시즌2에는 중세 판타지 배경의 다양한 새 맵을 만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많은 활동성과 예측하지 못하는 움직임을 만들어 재미와 흥미를 더하려고 노력한 모습이 보입니다. 

    폴가이즈(Fall Guys) 시즌2의 새로운 맵

    지형들의 다양성이 증가했습니다. 그럴수록 종점까지 가는 길이 더 험난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새로운 시즌에는 캐릭터 추가가 필수죠. 새로운 캐릭터는 중세 기사, 용, 마법사 등이 등장합니다.

    폴가이즈(Fall Guys)의 캐릭터는 정말 아기자기하고 매력적입니다. 시즌2 캐릭터는 더 개성있는 모습입니다. 

     

    시즌2 캐릭터

    폴가이즈(Fall Guys) 게임사 미디어토닉은 다양한 곳에 콜라보도 제안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게임사 관계자가 SNS에서 방탄소년단과 콜라보를 하고 싶다고 해 큰 화재가 되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콜라보가 이루어져 우리나라 유저들에게 더 큰 재미를 주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폴가이즈(Fall Guys) 시즌2

    다른 많은 기업들도 폴가이즈의 큰 인기에 편승하기 위해 많은 콜라보 요청을 할 것입니다. 

    이런 추세를 봤을 때 폴가이즈(Fall Guys)는 앞으로 더 많은 개성 있는 캐릭터를 등장시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이어나가려 할 것으로 보입니다. 

    폴가이즈(Fall Guys) 시즌2의 출시가 멀지 않았는데, 그전까지 인기를 이어갈지, 인기가 주춤하여 시즌2의 출시가 앞당겨질 지도 관심이 생깁니다. 

    요즘 할만한 온라인 게임은 단연 폴가이즈(Fall Guys)입니다. 온라인 전용이지만 2인용, 그 이상 여럿이 게임을 즐기기에는 폴가이즈만 한게 없는 듯합니다.모두 힘든 시기인데 폴가이즈(Fall Guys)로 잠시나마 기분을 달래고, 힘내시길 바랍니다. 

    이상 폴가이즈(Fall Guys) 시즌2 소식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쌔신크리드 발할라 [PS5, PS4, XBO, XSX, PC]  (0) 2020.11.16
    PS5 출시 정보  (0) 2020.10.17
    PS4 무료게임(10월)  (0) 2020.10.08
    배틀그라운드 무료 다운로드 [PS4]  (0) 2020.09.02
    PS4 게임 할인 소식  (0) 2020.08.20

    댓글

Designed by Tistory.